Business Part
W communications은 ATL(Above The Line), BTL(Below The Line)을 통합한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로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들 집중된 크리에이티브 원칙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들 집중된 크리에이티브 원칙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Total Communication Service
▶Advertising 기획/제작/집행
공중파 TV/CATV, 라디오 광고, 신문/잡지 광고, 온라인 광고, DM/정간물, 옥외/교통매체 광고, 특수매체 광고 등
▶CI, BI, Package 디자인 개발
▶Event, Promotion 기획/실행
▶Consulting & Research
브랜드 컨설팅, 마케팅 리서치, 트렌드 리서치 등
▶PR, 언론홍보
▶광고모델섭외